고객센터

배송

배송비 정책

  • 주문시(VAT별도) 기본적으로 배송비 2,500원이 부과됩니다.
  • 6만원이상 구매하시면 배송비가 무료입니다.
  • 일부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배송료 1,000원~6,000원이 추가됩니다. 제주도는 5,000원, 울릉도는 10,000원이 추가됩니다.

배송구간 및 기간

엘레파츠 배송

  • 엘레파츠에서 직접 발송되는 제품들입니다.
  • 엘레파츠는 대부분의 제품을 재고를 보유하여 제품 발송 기간을 단축하고 있습니다.
  • 주문, 입금 완료 후 1~4일 이내 발송을 합니다. (토,일요일 및 공휴일이 포함된 기간은 그만큼의 기간이 더 소요 될 수 있습니다.)
  •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배송이 1~2일 정도 지체될 수 있습니다.

협력업체 직배송

  • 해당 업체에서 직접 발송되는 제품들입니다.
  • 대부분의 주문 상품, 또는 수입 되어 발송되는 제품들과 부피가 큰 제품, 고가의 장비류, 설치 제품 등이 해당됩니다. 이런 제품들의 납기는 제품에 따라 다를수 있으며, 대략적인 납기소요일은 상품의 상세설명페이지에 나타내고 있습니다.

협력업체 직배송상품 및 납기가 원활하지 못한 상품, 쇼핑몰의 특성상 고객님의 주문제품의 종류가 많아 상품준비에 많은 시간이 소요될 경우 배송기간이 평균보다 더 길어질 수 있습니다. 제품 수급에 차질이 생겨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 미리 연락을 드려 고객님의 불편을 최소화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납기가 늦어질 경우 고객님께 개별 연락을 드립니다.

당일발송 안내

  • 긴급주문을 요하는 상품은 아래의 경우 당일발송도 가능합니다.
  • 오후 2시 이전 주문 및 입금완료하고 당일발송 가능여부(재고확인)를 고객센터로 전화 문의하여 확인한 경우
  • 당일발송 상품의 수령 후 엘레파츠의 잘못으로 주문한 상품과 다르게 발송된 경우에도 최초 발송방법과 상관없이 재발송은 택배만 가능합니다.
  • 가능한 정확히 확인하여 발송해 드리고 있으나 다품목 경우일 경우 오발송이 발생할 가능성도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 다품목 주문의 경우 가능한 당일발송보다는, 최소 1~2일 이전에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당일발송 요금은 주문금액과 무관하게 전액 고객부담입니다.(정확한 발송요금은 주문상품 크기와 거리에 따라 다릅니다. 주문 후 고객센터에 확인해 주세요.)

서울/경기 지역 당일 배송 안내

  • 발송수단: 퀵서비스(오토바이 또는 소형화물) 발송
  • 가능지역: 엘레파츠가 위치한 서울(금천구 가산동)에서 퀵서비스(오토바이배송) 가능한 서울 및 경기 일부 지역
  • 요금: 퀵서비스는 착불로 처리되며, 지역에 따라 요금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기타 지역 당일 발송 안내

  • 발송수단: 퀵서비스(엘레파츠에서 고속터미널까지)와 고속버스편을 연계 이용한 당일 발송이 가능합니다.
  • 가능지역: 제주도 및 도서 산간 지역을 제외한 대부분의 지역이 가능합니다.
  • 요금: 퀵서비스는 착불, 고속버스는 선입금으로 처리되며, 지역에 따라 요금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1 퀵 배송으로 받을 수 있나요.?

서울 및 경기 일부 지역에 한하여 퀵서비스로 수령 가능하며, 결제확인 후 제품이 배송됩니다.


[결제하기] --> [배송지정보] --> [배송방법] 에서 퀵서비스(착불)를 선택 할수 있습니다. 




※당일 상품준비 완료가 아닌 납기 일정이 긴 주문건에 대해서도 퀵서비스 신청은 가능하며 상품준비 완료시 연락을 드린 후 배송을 합니다.

  주문시 요청사항에 " 전체상품 완료시 퀵 또는 급하게 필요한 제품만 퀵 " 메모 남겨주시면 담당자가 보다 정확하게 처리해 드릴수 있습니다.


※고속버스 탁송을 원하시는 경우는 반드시 [주문시 요청사항]에 도착 터미널(또는 역) 이름을 정확히 남겨주셔야 합니다.

   상품 준비 후 고객님께 배송 및 비용 안내를 별도로 알려 드리고 있습니다.


주의 : 결제(입금완료) 완료한 주문건 중 본사 재고에 따라 진행 되며 영업일 17시 이후에는 고속버스 탁송은 출고처리 불가합니다.

           퀵서비스는 17: 30분 마감 되며, 당일 기상에 따라 변동 될수도 있습니다.

---------------------------------------------------------------------

아직 궁금증이 해결되지 않으셨나요? 문의하시겠습니까?  [1:1문의하기]



2 퀵 서비스 이용시 평균 배송 시간은 얼마나 소요되나요.?

엘레파츠는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단지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으며 퀵서비스는

배송지의 위치에 따라 소요시간에는 차이가 발생합니다.


※다량의 제품 주문으로 차량(다마스,용달) 배송시 소요 시간은 추가 될수 있습니다.

  제품의 중량,부피 초과로 오토바이 배송이 여려운 경우 


※기상악화로 인한 도로문제,교통정체 발생시 배송 시간은 추가,변경 될수 있습니다.


※배송지연 제품 /대량구매 제품 /제작이 필요한 제품은 준비시간이 오래 걸릴수 있습니다.

이때는 고객센터 070-7865-7070 으로 연락 후 담당자와 스케줄을 조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담당자와 통화시 주문자 성함을 알려주시면 보다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

아직 궁금증이 해결되지 않으셨나요? 문의하시겠습니까?  [1:1문의하기]

3 퀵서비스 선불 결제가 가능한가요.?

※ 퀵서비스 결제 방식은 기본적으로 착불(고객부담) 현금 입니다.


신용카드로 결제를 원하실 경우는 미리 말씀 하셔야 하며 퀵 기사님께서 단말기를 소지 하고 방문 합니다.


미리 말씀 안하시면 현금 결제 하셔야 합니다.


[결제하기] ->[배송지정보] ->[퀵서비스(착불)] -> [주문시요청사항] -> "퀵 요금 착불 신용카드 결제" 란 문구를 남겨주세요.


※ 퀵서비스 선불 결제를 원하시는 경우는


[결제하기] ->[배송지정보] ->[퀵서비스(착불)] -> [주문시요청사항] -> "퀵 요금 선불 요청" 이란 문구를 남겨주시면


해당 담당자가 퀵서비스 업체 와 상담 후 고객님께 배송 및 요금 안내를 별도로 알려 드립니다.


※ 결제방법은 무통장,신용카드 2가지 모두 가능 하며 다만 신용카드로는 선불 결제가 불가 합니다.

 대신 신용카드로 착불 결제는 가능 합니다.  





※주문시 받는 분 휴대전화 , 추가연락처는 꼭 정확하게 입력 하셔야 합니다. 퀵서비스 기사님이 출발전 도착후 연락을 드리기 때문입니다.

※고속버스 탁송은 선불만 가능한 서비스 입니다.요금 안내를 드리며 입금 확인 후 배송이 시작 됩니다.  

---------------------------------------------------------------------

아직 궁금증이 해결되지 않으셨나요? 문의하시겠습니까?  [1:1문의하기]


4 업체배송 이란? 어떻게 확인 할 수 있나요?

업체배송 제품은 엘레파츠가 아닌 업체에서 직접 발송하는 제품을 말합니다.


일부 장비류와 부피가 큰 상품,설치상품, 주문제작 상품 등이 해당 됩니다. 


업체배송 제품은 제품 상세페이지 제품명 오른쪽에 "업체배송"이 표시 되어 구분이 가능합니다. 




업체배송 제품은 장바구니,결제하기,결제완료 화면에서도 아래 이미지와 같이 표기 되어 구분이 가능합니다. 



※간혹 업체배송 표시가 없는 제품이 업체에서 직배송 될 경우도 있으며 최대한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

아직 궁금증이 해결되지 않으셨나요? 문의하시겠습니까?  [1:1문의하기]





5 구로중앙유통단지(무료) 란 무엇인가요.?

구로유통단지(무료)란 구로유통단지내 엘레파츠 협력사로 무료배송해드리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 일반 소비자 분들은 신청 하실수 없으며, 구로유통단지 내에 유통업체(도,소매) 를 위한 서비스 입니다.

※ 상품이 준비가 되면 문자와 이메일로 안내를 드리며, 15:30~18:00 사이에 찾아 가시면 됩니다.

※ 매일 구로유통단지에 제품을 배송하고 있습니다.

출고 당일 찾아가지 않았을 시에 생길수 있는 분실에 대해서는 엘레파츠와 협력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아직 궁금증이 해결되지 않으셨나요? 문의하시겠습니까?  [1:1문의하기]


6 업체배송 제품을 방문 수령할 수 있나요.?

업체배송 상품 중에도 고객님께서 직접 수령하실 수 있는 제품들이 있습니다. 

상품을 주문 , 결제 후 영업담당자에게 문의 하실길 바랍니다. 


 ※상품 문의시 제품번호를 알려주시면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 위 제품은 참고용 자료 입니다. 

---------------------------------------------------------------------

아직 궁금증이 해결되지 않으셨나요? 문의하시겠습니까?  [1:1문의하기]

7 주문한 상품을 받았는데 수량이 부족하거나 없는게 있습니다.어떻게 된거죠.?

1.수량이 부족 합니다.(또는 오배송)

 엘레파츠는 매우 다양한 종류의 전자부품을 판매 중이며 제품의 크기가 작고 주문수량도 매우 다양 합니다. 

 일일이 수량을 세어 부품을 판매하는 쇼핑몰의 특성상 간혹 의도하지 않은 실수로 수량이 잘못 발송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 고객센터 또는 1:1게시판에 문의 글을 남겨주시면 해당 담당자가 확인후 재발송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을 받으신 경우 문의게시판애 사진을 같이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단 재발송 배송방법은 로젠택배로만 가능하오니 이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퀵서비스는 고객부담 착불 입니다.


2.일부 제품이 없네요? 누락인가요.?

 ① 여러 종류의 상품을 함께 주문하실 경우 대부분 엘레파츠에서 발송하지만 일부 상품의 경우 업체 직배송 되는 제품들이 있습니다.

   부피가 큰제품이 있거나 박스를 나눠서 배송할 경우 또는 "제작상품,주문수입상품" 등의 제품은 납기가 길기 때문에 일부 선출고 할때도 있습니다.

 ※포장박스가 여러개 일 경우 택배사 일정에 따라 동시에 배송이 안될수도 있습니다.

 ※일부 선출고시 최대한 고객님께 미리 동의를 얻고 보내드립니다.


 ② 선출고도 아닌데 제품 누락일 경우는 고객센터 또는 1:1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세요.

    글 작성시  주문자 성함 을 알려주시면 해당 담당자가 빠른 처리를 도와 드릴수 있습니다.

    단 재발송 배송방법은 로젠택배로만 가능하오니 이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퀵서비스는 고객부담 착불 
입니다.

---------------------------------------------------------------------

아직 궁금증이 해결되지 않으셨나요? 문의하시겠습니까?  [1:1문의하기]


8 발송예정일 보다 지연되고 있는데 이유는 뭔가요?

대부분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업체배송 상품
② 주문상품, 해외 주문수입상품, 주문제작상품등의 아이콘이 붙은 상품
③ 해외 주문수입 상품의 통관이 지연되는 경우
④ 공급상태가 원활하지 못한 일부 상품일 경우
⑤ 입금자 명이 다르거나 입금액이 주문금액과 다른경우
⑥ 본사 재고있음 제품 이지만 전량 판매후 입고 중인 경우(24시간 안에 가능)
⑦ 고객님 주문건의 주문 품목이 많거나,단일 제품 수량이 대량일 경우
⑧ 천재지변으로 인한 배송지연


※ 제품수급에 차질이 생겨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는 고객님께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

아직 궁금증이 해결되지 않으셨나요? 문의하시겠습니까?  [1:1문의하기]

9 부재중으로 상품이 반송된 경우에는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나요.?

택배의 경우 고객님 부재시에는 다시 영업소로 회수되며 주소 확인 후 재출고 처리됩니다.(약1~2일 소요)

만약 고객님께서 주소나 번호를 잘못 기재하여 반송됐을경우 반송비용과 재출고 비용을 고객부담 해주셔야합니다.


※ 고객님과 통화 후에 관리실이나, 기타 보관장소에 보관하는 경우도 있으므로 확인을 부탁 드립니다.


주소나 번호를 제대로 기재하셨지만 사전연락없이 반송됐을 경우에는 택배사 확인 후에 비용 부담없이 재출고해드립니다.


※ 퀵서비스의 경우 고객님과 전화 통화가 되지 않으면 배송이 진행되지 않으며, 도착 후 기사님 연락을 받지 않으셨을때
발생 할 수 있는 추가 비용에 대해서는 고객님이 부담 하실수도 있습니다.

---------------------------------------------------------------------

아직 궁금증이 해결되지 않으셨나요? 문의하시겠습니까?  [1:1문의하기]

10 해외 배송도 가능한가요.?

국내는 대부분의 지역에 택배 배송이 가능하지만,해외배송은 현재 불가함을 알려 드립니다.

---------------------------------------------------------------------

아직 궁금증이 해결되지 않으셨나요? 문의하시겠습니까?  [1:1문의하기]

11 상품마다 배송비가 다른가요.?

구입하시는 상품의 크기 및 부피,박스수,운송방법에 따라 배송비가 차등 적용됩니다. 


엘레파츠에서는 주문금액 부가세 별도 6만원 이상 1박스 택배비(2,500원) 무료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만 상품에 별도 표시 된 경우가 있사오니 이점 유념하시어 주문 하실때 착오가 없으셨으면 합니다.


※업체배송 제품은 업체마다 이용하는 택배사가 다르기 때문에 기본 운임이 다를수 있습니다. 

※주문제작 제품은 크기에 따라 운송방법이 다르기 때문에 별도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

아직 궁금증이 해결되지 않으셨나요? 문의하시겠습니까?  [1:1문의하기]

12 무료 배송인데 배송비를 입금했습니다.

주문금액이 VAT별도 6만원 이상이면 무료 배송입니다.


① 추가로 배송비를 입금 하셨을 경우 환불 처리해 드립니다.


② 추가주문(묶음주문) 후 합계 금액이 VAT 별도 6만원 이상인 경우에는 원 주문건에 배송비를 환불 처리해 드립니다.


고객센터 또는 1:1게시판에 문의 글 남겨주시거나 전화 (1600-8749 내선 1번) 주시면 환불처리 해드리겠습니다.


※ 적립금 전환은 불가하며 오로지 환불로만 처리 됩니다.


※ 환불은 일괄적으로 5시 이후 처리 합니다.

---------------------------------------------------------------------

아직 궁금증이 해결되지 않으셨나요? 문의하시겠습니까?  [1:1문의하기]

13 제주도 및 도서산간지역일 경우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일부 도서산간지역의 경우 기본 배송료 2,500원에 1,000원~6,000원이 추가됩니다.


제주도는 1,500원 추가(택배비 총 4,000원)  울릉도는 7,500원 추가 (택배비 총 10,000원)


 예) 무료배송 주문일 경우 2,500원 제외한 1,500원만 고객님이 부담 (제주도경우)


위 금액은 발송되는 택배박스가 기준치에 넘지 않은 경우이고 부피가  크거나 상황에 따라 택배비가 더 부과될 수 있습니다.


이외의 지역은 일반 배송비 기준에 따라 정해진 택배요금이 주문시 자동으로 부과 됩니다.




---------------------------------------------------------------------

아직 궁금증이 해결되지 않으셨나요? 문의하시겠습니까?  [1:1문의하기]

14 배송 요금은 얼마인가요.?

기본적인 배송요금은 아래와 같습니다.


6만원 이상 구매시(VAT별도) : 배송료 무료(로젠 택배)

6만원 이하 구매시(VAT별도) : 배송료 2,500원(고객부담)


※ 일부 상품 및 배송지 제주도,도서/산간지역의 경우 추가 운임이 부과 됩니다. 


※ 해외주문수입상품이 포함되어 있는 경우에도 일반적으로 배송료는 주문금액에 따라서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단 중량물이나 특수한 제품의 경우 별도의 운임이 추가 될수 있습니다. 


※ 택배 이외의 기타 당일배송을 위한 퀵서비스,고속버스탁송 등의 배송수단을 선택할 경우 배송료는 

 지역 및 운송방법에 따라서 달라지며 전액 고객부담 입니다. 


※ 일부 품목 중 "개별배송","업체배송","주문제작" 등의 제품은 결제 금액에 상관없이 배송비가 별도로 부과 될수 있습니다.

---------------------------------------------------------------------

아직 궁금증이 해결되지 않으셨나요? 문의하시겠습니까?  [1:1문의하기]

15 배송지(수령인 정보)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주문 후 배송지 변경은 주문완료”, “결제완료단계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상단의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를 선택





배송지를 변경하고자 하는 주문건의 펼쳐보기클릭



배송지 정보의 배송지 변경을 클릭


---------------------------------------------------------------------

아직 궁금증이 해결되지 않으셨나요? 문의하시겠습니까?  [1:1문의하기]

 

16 배송기간은 어느 정도 걸리나요?

기본적으로 로젠 택배사를 통해 이루어 지며 배송기간은 발송완료(엘레파츠에서 상품이 발송된 시점) 후 1~3일 정도 걸립니다. 

 ※ 주말,공휴일 제외, 제주도 및 도서 산간지역은 몇일 더 소요 됩니다. 


평일 오후 3시까지 입금확인이 된 경우 대부분은 당일택배 발송 됩니다.(당사 재고보유 제품)

 ※ 입금 확인된 주문 부터 물류팀에서 순차적으로 상품을 준비하여 출하 합니다.

    "재고있음" 표시된 제품이라도 재고가 소진되어 당일택배 발송이 어려울수도 있습니다. 


엘레파츠에서 판매하는 제품의 특성상 다수의 상품을 한번에 구매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이런 경우는 제품 포장에 시간이 많이 걸리므로 마감시간이 가까워 다수의 제품을 주문하시면 당일 택배발송이 어렵습니다. 


업체배송,주문, 해외재고 상품의 경우에는 업체별로 택배사, 발주시점, 제작기간 등의 이유로 차이가 있습니다.

 

※모든 상품별로 예상 발송일을 표시하고 있으며 , 예상 발송일 보다 지연시 별도 연락을 드립니다.    

---------------------------------------------------------------------

아직 궁금증이 해결되지 않으셨나요? 문의하시겠습니까?  [1:1문의하기]

17 추가주문(묶음배송)을 했는데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배송비는 주문 갯수에 상관없이 공급가 6만원(VAT별도) 이상 주문일 경우 무료 배송입니다. 

 ※ 제주도 및 도서산간지역은 무료배송 택배비 2,500원을 뺀 추가 금액만 부과 됩니다. 


주문상품의  총 부피,중량 때문에 한박스를 벗어날 경우(송장추가) 배송비가 추가 될수 있습니다. 

 ※ 상품 발송전 미리 연락드리고 진행 합니다.


일부 상품중에서 개별 배송료가 있는 경우 상품 상세설명에 명시하고 있으니 이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

아직 궁금증이 해결되지 않으셨나요? 문의하시겠습니까?  [1:1문의하기]

18 제품 발송시 발송처를 엘레파츠가 아닌 다른 상호명으로 변경 가능한가요.?

네.가능합니다. 


주문하실때 배송지 정보 입력시 "주문시 요청사항 " 에 변경 하실 상호명 연락처를 남겨 주시면 됩니다.


또는 고객센터,1:1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셔도 됩니다. 


 ※발송 상호명,연락번호만 변경 가능하며 발송 주소지 변경은 불가합니다. 


---------------------------------------------------------------------

아직 궁금증이 해결되지 않으셨나요? 문의하시겠습니까?  [1:1문의하기]

19 묶음배송이 가능한가요?

주문을 했는데, 뭔가 하나 빠트려서 난감할때가 있습니다.

또 주문을 하려니 배송비도 더내야 할 것 같고 쇼핑몰에 전화하기도 번거롭죠.

엘레파츠에서는 쉽게 추가주문하고 묶음배송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회원만 추가주문 기능을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추가 주문 방법]

1. 기존에 주문하신 상품이 출고되지 않은 상태이어야 합니다.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에서 확인 합니다.



2. 추가로 주문하실 제품을 장바구니에 담으신 후 '주문하기'해주시면 됩니다.

3. 다음 결제하기 페이지에서 배송지정보 배송방법에서 “추가주문을 선택합니다.





 4. 추가주문과 같이 묶음배송 받을 기주문 건 선택(*여러 건이 있을 경우 선택 가능)

  *기주문과 다른 배송지를 선택 할 수 없습니다.



위와 같이 일반적인 추가 주문건에 대해서는 결제시 추가로 배송료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
추가주문시 주의사항]

*비회원은 추가주문이 불가능합니다.

*추가주문을 하실 경우 전체 주문 건 중 가장 납기가 늦은 제품에 맞춰 한번에 발송이 되므로 전체 납기가 지연 될 수 있습니다.

*일부 개별배송비 별도” 상품이나 "업체직배송상품 및 부피무게가 큰상품 혹은 설치상품이 포함된 경우 묶음 배송을 요청하시더라도 배송료가 추가 될 수 있습니다.

---------------------------------------------------------------------

아직 궁금증이 해결되지 않으셨나요? 문의하시겠습니까?  [1:1문의하기]

20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주문/배송조회]에서 "발송완료"는 주문하신 상품이 택배(또는 지정 배송수단으로) 업체로 출고된 상태를 말합니다.


배송현황을 확인 하시려면

1. 회원의 경우  로그인 하신 후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비회원의 경우 아래 오른쪽의 그림을 참조하시어 [로그인/가입] 메뉴 클릭 후 [주문조회]페이지로 들어가셔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2) 주문내역 리스트에서 해당 주문건의 "펼쳐보기"를 클릭하면 열리는 아래 이미지에서 "출고정보"를 클릭합니다.




 

3) 아래 그림에서 배송조회 버튼을 클릭하면 로젠택배의 배송조회 팝업이 열립니다.







운송장 번호로 조회
로젠택배 : 
http://www.ilogen.com

위의 링크를 누르시고 들어가셔서 운송장 번호를 입력하세요. 

관할 로젠 영업소나 기사님 연락처로 연락 주시면 정확한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미수취시

배송 완료라고 나온후 2일이 경과하여도 물품이 도착하지 않는 경우 로젠택배(1588-9988)로 직접 전화하여 운송장 번호를 

알려주시고 확인하시거나 또는 엘레파츠 고객센터로 문의 하시면 확인해 드리겠습니다.

---------------------------------------------------------------------

아직 궁금증이 해결되지 않으셨나요? 문의하시겠습니까?  [1:1문의하기]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