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회원/멤버십

회원의 종류

  • 정회원: 엘레파츠 사이트에 회원으로 가입한 회원
  • 기업회원: 법인(개인)사업자 회원으로 개발, 제조, 생산업체 (회원 가입시 사업자 정보입력 필수)
  • 학교법인 : 학교법인 및 교육관련 사업자
  • 딜러회원: 판매, 유통분야 사업자로 엘레파츠에 사업자등록증을 제출하고 심사를 거쳐 정상 등록된 회원

회원 특전

  • 각종 이벤트 및 행사의 우선 대상이 됩니다.
  • 각종 할인쿠폰 및 일부 상품의 A/S기간 연장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이벤트 및 행사 알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기업 및 딜러회원의 경우 견적 할인(온라인 견적요청가능)이 가능합니다.
  • 상품구입에 따른 적립금이 지급됩니다.

엘레파츠 는 모든 회원들이 최고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언제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번호 제목
1 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쿠폰의 발행

-쿠폰은 적립쿠폰과 할인쿠폰이 있습니다.

-직접 상품에서 다운 받을 수 있는 쿠폰과 특정회원에게 발급되는 쿠폰이 있습니다.

-비회원의 경우 적립쿠폰 혜택을 받으 실 수 없으며, 기타 다른 종유의 쿠폰 적용대상에서도
제외 될 수 있습니다.

-일부 구매금액의 총액에서 할인이되는 회원등급의 경우 쿠폰의 종류에 따라서 할인 또는 적립을
적용받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특정 상품에 대해서 발행된 상품의 경우 상품상세설명 페이지에 쿠폰이 표시되며, 이를 다운 받은 후
주문서 작성시 쿠폰을 적용하여야 만 할인(적립)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쿠폰은 한주문당 한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러개의 쿠폰을 다운 받으셨더라도 한개의 쿠폰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쿠폰과 적립금은 동시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쿠폰적용시 주의사항)
*주문자가 적용하지 않은 쿠폰에 대해서는 당사에서 환불조치 하지 않습니다.
*모든 혜택을 받으시길 원하면 회원으로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2 타인의 ID를 양도 및 양수 받을 수 있나요?

최초로 해당 ID로 가입하신 고객님 본인 이외의 타인에게 자신의 ID를 양도 할 수 없습니다.

*기업회원의 경우에도 같은 직장의 다른 고객님 명의로된 ID로 계정을 양도 받을 수 없습니다.

*타인 계정의 양도(양수)뿐만 아니라 타인의 적립금 또한 양도의 대상이 아닙니다. 

---------------------------------------------------------------------

아직 궁금증이 해결되지 않으셨나요? 문의하시겠습니까?  [1:1문의하기]



  


 

3 회원님들의 개인정보 보호에 관하여

저희 엘레파츠에서는 회원님들의 비밀번호를 안전하게 암호화해서 저장하고 있습니다.


서버도 정기적인 검사와 보안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엘레파츠의 서버는 세계적인 보안기관인 COMODO사의 256비트 암호화 솔루션으로 보안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에서 보안인증서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ucert.co.kr/trustlogo/sseal_comodo.html?sealnum=a00d1d0b6055a09c


주민등록번호는 가입시에 수집하지 않습니다.

---------------------------------------------------------------------

아직 궁금증이 해결되지 않으셨나요? 문의하시겠습니까?  [1:1문의하기]

4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 변경은 가능한가요?

회원 아이디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아이디 변경을 하시려면 탈퇴를 하셨다가 다시 회원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이런 경우 적립되었던 적립금과 포인트 주문내역등의 모든 기록이 삭제되는 점에 유의하셔야 합니다.


*비밀번호 변경을 원하시면 로그인 하신 후 마이페이지 [개인정보수정]에 들어가셔서 비밀번호를 수정하시면 됩니다. 

- 비밀번호는 회원님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3개월에 한번은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 비밀번호 설정시 보안을 위해 가급적 8자리 이상의 영문 대소문자, 숫자 및 특수기호를 혼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아직 궁금증이 해결되지 않으셨나요? 문의하시겠습니까?  [1:1문의하기]

5 개인정보변경은 어디서 하나요?

로그인 하신 후  마이페이지 > 개인정보수정" 에서 수정해 주시면 됩니다.

개인정보 입력시 주소와 휴대전화번호 그리고 이메일 주소는 정확히 입력해 주셔야 합니다.

잘못 입력된 개인정보로 인한 피해는 "회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아직 궁금증이 해결되지 않으셨나요? 문의하시겠습니까?  [1:1문의하기]

6 회원탈퇴 후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회원 탈퇴 하신 후에 재가입은 가능합니다.


하지만 같은 아이디로 재가입은 불가능하며, 그 동안 적립해온 적립금과 포인트, 주문내역등의 모든 개인정보는 사라지며 회원정보의 복구 및 적립금, 포인트의 사용은 불가능 합니다.

따라서 회원 탈퇴시 신중히 고려하시어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

아직 궁금증이 해결되지 않으셨나요? 문의하시겠습니까?  [1:1문의하기]

7 회원에게 주어지는 혜택은 어떤 게 있나요?

[회원가입시]


1.회원으로 가입하시면 엘레파츠쇼핑몰에서 제한없이 자유롭게 쇼핑을 즐기실 수 있으며

2.회원에게만 제공되는모든 서비스에 바로 접근 할 수 있습니다.

3.엘레파츠에서 진행하는 각종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4.또한 쿠폰(할인, 적립쿠폰)은 대부분 회원들에게만 적용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5.로그인 후 장바구니에 담으시면 15일간 유지됩니다.

6.리스트를 사용해서 자신의 프로젝트(BOM)를 보관 할 수 있습니다.


[회원적립금]


회원님께 적립되는 적립금은 2000원이상 적립되면 현금처럼 상품을 구매하실 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구매 후 사용후기를 올려주신 회원님들께도 적립금을 드립니다.



[기업/딜러 회원 가입시]


회원가입시 사업자정보를 입력하시어 기업/딜러 회원으로 등록되시면 더욱 많은 헤택이 있습니다.


1.10만원 이상 구매시 장바구니에서 별도의 견적요청 가능

2.기타 비지니스 회원 대상 모든 이벤트에 참여 하실 수 있습니다. 


엘레파츠에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더욱 즐거운 쇼핑을 경험 하실 수 있습니다.

---------------------------------------------------------------------

아직 궁금증이 해결되지 않으셨나요? 문의하시겠습니까?  [1:1문의하기]

8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비회원이신 고객님들도 주문이 가능하십니다.

주문시 [비회원구매하기]를 통해 주문하시면 별도의 회원가입절차를 거치지 않아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다만, 비회원주문의 경우 장바구니 보존기능과 리스트기능등 회원을 위한 편리한 기능과 상품구매에 따른 적립금, 쿠폰등 각종 이벤트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회원으로 가입해주시면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SNS계정을 통한 로그인]

회원으로 가입하는 과정이 번거로운 분들을 위해 엘레파츠에서는 다른 SNS계정을 통한 로그인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현재 지원되는 로그인 방법은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페이스타임 계정을 가지고 계시면 로그인가능하며 이후 간단한 과정을 거쳐서 엘레파츠 정회원 등록이 가능합니다. 


언제나 즐거운 쇼핑이 되기 위해 노력하는 엘레파츠가 되겠습니다.

---------------------------------------------------------------------

아직 궁금증이 해결되지 않으셨나요? 문의하시겠습니까?  [1:1문의하기]

9 네이버 아이디로그인 서비스는 어떤건가요?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서비스는 엘레파츠에 별도의 아이디와 비밀번호 생성 없이 네이버 아이디로 간편하게 가입/로그인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이외에도 카카오, 페이스북, 트위터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

아직 궁금증이 해결되지 않으셨나요? 문의하시겠습니까?  [1:1문의하기]

10 회원가입[일반/기업/딜러]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가입]


회원가입은 무료이며, 홈페이지 우측상단의 [로그인:가입]을 클릭하신 후 가입절차에 따라 가입하시면 됩니다. 


[회원의 종류]

엘레파츠 회원은 (1)일반, (2)기업, (3)딜러회원으로 구분됩니다.

회원가입 화면에서 회원종류를 선택하세요.



[일반회원 가입]

엘레파츠의 일반회원가입은 ① 엘레파츠에 새로운 아이디를 만들어 가입하는 방법과 ② 고객님의 SNS계정(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트위터) ID로 가입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SNS계정 아이디로 가입하셔도 회원혜택은 동일합니다.


[기업/딜러 회원가입]


- 기업회원은 회원가입시 사업자 정보를 입력하시는 모든 회원이 해당됩니다.

- 기업 및 딜러회원은 회원가입 후 사업자등록증을 sales@eleparts.co.kr로 보내주시거나 또는 
  사업자등록증에 "기업[딜러]회원가입" 기재 후 팩스(02-861-8749)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 기업회원 가입 신청 후 사업자등록증을 보내주시면 승인처리까지 평일 기준 1~2일이 소요됩니다.

- 기업 및 딜러회원은 주문 금액이 10만원 이상일 경우 장바구니에서 해당 주문에 대해서 견적을 요청하 실 수 있습니다.

*견적진행상황 및 결과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기업/딜러 회원탈퇴]


기업/딜러 회원의 경우 도 일반회원 탈퇴신청과 마찬가지로 "마이페이지 > 회원탈퇴"에서 탈퇴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

아직 궁금증이 해결되지 않으셨나요? 문의하시겠습니까?  [1:1문의하기]

11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일반 정회원 탈퇴]

회원탈퇴는 로그인 하신 후에 쇼핑몰 우측상단의 "마이페이지 > 마이페이지" 를 클릭하시어 마이페이지 메인화면으로 이동하신 후 왼쪽 하단의 [회원탈퇴]에서 해주시면 됩니다. 





회원탈퇴를 하신 경우에는 회원님이 적립한 적립금과 포인트, 주문내역등의 모든 기록이 삭제되며 복구 할 수 없으므로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 
회원탈퇴 후 같은 아이디로는 재가입이 불가능하오니 유의해 주시기바랍니다.
회원탈퇴시 엘레파츠쇼핑몰의 부족한 점을 남겨주시면 좀더 나은 고객서비스를 할 수 있는 감사한 조언으로 받아들이고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비지니스/딜러 회원 탈퇴]

비지니스(딜러) 회원의 경우도 일반회원과 동일한 방법으로 탈퇴 신청을 하시면 즉시 탈퇴 처리됩니다.  

---------------------------------------------------------------------

아직 궁금증이 해결되지 않으셨나요? 문의하시겠습니까?  [1:1문의하기]

12 비회원도 적립금 지급이 가능한가요?

비회원으로 제품을 구매하시는 경우에는 적립금은 지금되지 않습니다.

회원가입 후 엘레파츠를 이용하시면 더 많은 혜택을 받으 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하러가기]


---------------------------------------------------------------------

아직 궁금증이 해결되지 않으셨나요? 문의하시겠습니까?  [1:1문의하기]

13 회원가입을 하게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회원가입 혜택


  1) 상품구매시 구매절차가 간소화되어 편리합니다. 

  2) 과거 주문하셨던 주문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어 편리합니다. 

  3) 상품 구매시 구입 금액의 일정 부분 적립금으로 적립해드립니다. 

  4) 각종 할인과 회원 등급별 파격적인 가격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5) 로그인하여 사용시 장바구니 보존기한이 15일로 늘어납니다.

  6) 리스트 기능으로 필요한 제품들을 프로젝트별로 구분하여 발주하고 관리 할 수 있습니다.  

  7) 엘레파츠의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

아직 궁금증이 해결되지 않으셨나요? 문의하시겠습니까?  [1:1문의하기]

14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했습니다.

먼저 홈페이지 우측상단의 로그인을 클릭 하신 후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바로가기


아이디는 가입하신 이름과 가입당시 기재하신 이메일을 입력하시면 가입시 이메일 주소로 즉시 발송해드립니다.

만약 비밀번호 알림 메일을 수신하지 못하셨거나 문제가 있을 경우 평일 근무시간중에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본인확인 과정을 거쳐 도와드리겠습니다.

---------------------------------------------------------------------

아직 궁금증이 해결되지 않으셨나요? 문의하시겠습니까?  [1:1문의하기]

15 신규회원가입시 제한이 있나요?

14세 미만의 고객님께서 회원가입을 원하실 경우 보호자 동의서가 필요합니다.

보호자동의서(자유양식)를 작성하신 후 팩스로 보내주시면 내용 확인 후 회원가입을 승인해 드리고 있습니다. 


■ FAX : 02-861-8749


14세 이상이신 내외국인 고객님께서는 본인인증 절차 후 정상적으로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

아직 궁금증이 해결되지 않으셨나요? 문의하시겠습니까?  [1:1문의하기]

16 장기간 로그인하지 않으면(휴면계정) 어떻게 되나요?

회원이 12개월 이상 로그인을 하지 않는 경우 휴면계정으로 간주합니다.

휴면게정의 경우 엘레파츠쇼피몰 이용이 제한되며, 다시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본인확인절차를 거쳐서 다시 이용이 가능합니다.

---------------------------------------------------------------------

아직 궁금증이 해결되지 않으셨나요? 문의하시겠습니까?  [1:1문의하기]

17 법인폰 본인인증은 어떻게 하나요?

법인폰 본인인증 서비스는 각 통신사로 신청 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SKT]

1. SKT지점 또는 대리점 방문 후, 서비스 신청 및 비밀번호 설정

2. 약관동의

3. 가입자 정보 입력 후 인증요청 클릭

4. SMS로 발송된 URL 접속

5. 설정한 비밀번호 입력

6. 비밀번호 검증이 완료 된 고객에 한해 인증번호 발송

7. 수신된 인증번호 입력

> SKT 법인명의 본인확인 서비스 자세히 보기


[KT]

1. KT 대리점 방문 후, 서비스 신청 및 비밀번호 설정

2. 약관동의

3. 가입자 정보 입력 후 인증요청 클릭

4. SMS로 발송된 URL 접속

5. 설정한 비밀번호 입력

6. 비밀번호 검증이 완료 된 고객에 한해 인증번호 발송

7. 수신된 인증번호 입력

> KT 법인명의 본인확인 서비스 자세히 보기


[LG U+]

1. LG U+ 직영점이나 대리점 방문 후, 법인폰 서비스 신청 및 비밀번호 설정

2. 약관동의

3. 가입자 정보 입력 후 인증요청 클릭

4. SMS로 발송된 URL 접속

5. 설정한 비밀번호 입력

6. 비밀번호 검증이 완료 된 고객에 한해 인증번호 발송

7. 수신된 인증번호 입력

LG U+ 법인명의 본인확인 서비스 자세히 보기

18 본인인증에서 에러가 발생합니다.

저희 엘레파츠는 본인인증, 카드결제 엑티브엑스를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크롬"브라우저를 사용하시면 편리한 쇼핑이 가능하십니다.


다만 익스플러로를 사용해야 하시는 분들은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접속하면 90%이상 해결이 됩니다.


해결방법

1. 모든 브라우저를 종료합니다.

2. Internet Expolorer 아이콘에서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A)"을 클릭하여 브라우저를 실행합니다.

3. 다시 엘레파츠에 접속합니다.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