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취소/반품/AS

아래 그림과 같이 주문처리 단계별로 온라인으로 주문취소 및 부분취소와 변경, 반품, AS신청이 가능합니다.

주문취소

  • 주문,결제 완료 후 입고대기 또는 출고준비 단계로 넘어가기 전에 주문을 취소하시면, 해당 결제내역에 대한 카드승인취소 및 계좌로 환불되는 것을 말합니다.
  • 상세내용 및 취소방법은 아래 FAQ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부분취소 및 변경

  • 주문,결제 완료 후 출고완료 단계로 넘어가기 전에 주문 취소하거나 수량을 변경(차감만 가능)하시면, 해당 결제내역 차액에 대한 카드승인취소 및 계좌로 환불해드립니다.
  • 상품준비에 들어간 후에 주문 중 5건 이상을 취소 할 경우 주문취소 수수료가 부과 될 수 있습니다.
  • 상세내용 및 부분취소, 변경 방법은 아래 FAQ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반품

  •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은 택배를 수령한 날로 부터 7일 이내에 반품 접수된 상품에 한해서만 가능합니다. 초기불량의 경우 택배를 수취한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접수해 주셔야 합니다.
  • 상세내용 및 반품방법은 아래 FAQ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A/S

  • 고객이 택배를 수취한 날로부터 제품 불량시 A/S신청이 가능합니다.
  • 제품 및 제조사 별로 A/S기간, 유무상 처리여부가 다르며 A/S접수 및 반품처가 다릅니다. 제품 또는 제품박스, 제품에 동봉된 설명서등에 A/S처가 명시되어 있는 경우 해당 A/S처로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불량 건이라 하더라도 반품전에 접수되지 않은 반품은 받지 않습니다
  • 상세내용 및 AS신청 방법은 아래 FAQ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주문, 해외상품과 같은 "청약철회불가 상품"의 경우 "입고대기 단계" 부터 주문취소 및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번호 제목
1 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주문취소는 입금확인중”, “결제완료단계에서만 가능하며 주문취소를 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단 일부 상품(주문, 해외 상품 등)은 결제완료 후 주문취소가 불가합니다.




① 쇼핑몰 상단 오른쪽의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를 선택합니다.




주문내역 리스트에서 취소 할 주문건의 진행단계가 주문완료”, 혹은 결제완료상태인지 확인하고 펼쳐보기를 클릭 합니다.


주문완료단계의 주문취소 (무통장 입금 선택시)


입금이 완료되지 않은 주문완료단계의 주문은 주문취소버튼을 클릭하고 취소에 동의 하시면 바로 취소됩니다.
*
무통장입금 선택 후 7일이 경과하면 주문이 자동으로 취소 처리 되오니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





결제완료이후의 주문취소


결제까지 완료된 경우 주문의 부분취소 및 전체취소가 가능하며, 환불처리 과정이 발생합니다.


위 ③번 까지는 동일하며 다음은 아래의 과정으로 진행됩니다.






) 위 주문내역의 주문한 상품리스트에서 [청약철회불가] 표시된 상품은 해외, 주문 상품등으로 입고대기단계부터 주문 취소가 불가능한 상품입니다.


⑤ 위에서 결제취소 버튼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팝업창이 생성됩니다.




위의 결제취소/환불신청 팝업창에서

  1. 취소, 부분취소(일부 수량 취소) 하고자 하는 상품을 체크하고, 취소할 수량을 입력합니다.

  2. 환불 받을 정보와 환불사유를 입력 하고 작성 완료 합니다.

  3. 관리자가 확인 후 취소처리 해드립니다.

  4. 결제취소 신청 후 환불까지는 결제유형별로 소요시간이 다릅니다.

카드결제

매출취소 접수는 즉시 이루어지나 카드사에 따라서 취소기간이 3~7일 정도 소요됩니다.

무통장입금

환불계좌 확인 후 근무시간 중 1시간이내에 환불처리 됩니다.

반품이 있을 경우 반품입고 확인 후 환불처리 됩니다.

적립금

주문시 사용하신 적립금은 즉시 적립금으로 돌려드립니다.


주문처리단계가 발송 완료나 상품을 수령하신 후에는 주문취소는 불가능합니다.
이때는 고객님의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으로 처리되며, 왕복 배송료는 고객님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
발송 완료된 경우 왕복 배송비
와 환불 처리시 계좌이체 수수료가 제외된 금액이 환불됩니다.


2 주문 부분취소 및 변경은 가능한가요?

결제완료 단계에서는 부분취소 및 주문 수량 변경이 가능합니다.

*입고대기 단계부터는 [해외], [주문]상품등 청약철회불가 상품은 취소가 불가합니다. 

*입금되지 않은 "주문완료"상태에서는 전체 주문의 취소만 가능합니다.
*카드결제 주문건의 경우, 카드사에 따라 부분취소가 안될 수돋 있습니다.(페이지 맨아래 <부분취소시 주의사항> 찹고)



① 쇼핑몰 상단 오른쪽의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를 선택합니다.




주문내역 리스트에서 취소 할 주문건의 진행단계가 주문완료”, 혹은 결제완료상태인지 확인하고 펼쳐보기를 클릭 합니다.


결제완료이후의 주문취소


결제까지 완료된 경우 주문의 부분취소 및 전체취소가 가능하며, 환불처리 과정이 발생합니다.





) 위 주문내역의 주문한 상품리스트에서 [청약철회불가] 표시된 상품은 해외, 주문 상품등으로 입고대기단계부터 주문 취소가 불가능한 상품입니다.


③ 위에서 결제취소 버튼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팝업창이 생성됩니다.




위의 결제취소/환불신청 팝업창에서

  1. 취소, 부분취소(일부 수량 취소) 하고자 하는 상품을 체크하고, 취소할 수량을 입력합니다.

  2. 환불 받을 정보와 환불사유를 입력 하고 작성 완료 합니다.

  3. 관리자가 확인 후 취소처리 해드립니다.

  4. 결제취소 신청 후 환불까지는 결제유형별로 소요시간이 다릅니다.

카드결제

매출취소 접수는 즉시 이루어지나 카드사에 따라서 취소기간이 3~7일 정도 소요됩니다.

무통장입금

환불계좌 확인 후 근무시간 중 1시간이내에 환불처리 됩니다.

반품이 있을 경우 반품입고 확인 후 환불처리 됩니다.

적립금

주문시 사용하신 적립금은 즉시 적립금으로 돌려드립니다.


<부분취소시 주의사항>

부분 취소가 가능한 카드는 아래와 같습니다.

BC, KB국민, 신한, 삼성, 현대, 하나(외환), 롯데, 씨티, 농협NH카드

 

단, 위의 카드 중 아래의 경우는  제약 사항이 있습니다.

잔액 충전식 카드, 복지 카드, 선불 카드, GIFT 카드 : 부분 취소 불가

씨티카드, 농협NH카드 : 무이자할부 결제 건에 대해서 부분취소 불가

 

부분 취소가 가능한 신용카드로 결제하실 경우, 주문 취소 또는 반품 신청 시 승인 금액 중 일부를 승인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부분 취소는 신용카드사 정책에 따라 제공합니다. 주문 완료 시 카드사로부터 승인을 받은 후, 고객님의 요청(주문 취소, 반품 신청)에 의해 일부 금액이 승인취소되고 나머지 금액은 유지됩니다.

결제 취소 내역은 부분 취소 처리 당일로부터 카드사 영업일 기준 3~5일 이후에 해당 카드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3 무통장 입금했는데 주문금액보다 더 많이 입금했어요


주문금액보다 입금을 더 하신 경우 계좌를 통한 환불 처리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단, 원하시는 경우 업무편의를 위하여 


- 소액인 경우(1,000원 미만) : 제품 발송시 동봉해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분실 위험때문에 소액만 가능합니다.)
- 과입금이 원단위  경우 : 과입금 한 금액만큼 환불 없이 증빙에 포함하여 발행해드리고 있습니다.(현금영수증, 세금계산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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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AS신청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AS신청시 유의 사항

 1) 제품 및 제품포장에 A/S반송처가 적혀있는 제품은 대부분 제조업체에서 직접 AS를 하므로 해당 제조업체로 연락 해주시기 바랍니다. 

 2) 엘레파츠 쇼핑몰에서 구매하지 않은 제품은 AS신청을 받지 않습니다.

     *엘레파츠에서 구매한 제품인지 구매 이력을 먼저 확인하시고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3) 각 제품의 제조사 정책에 따라서 유,무상 수리여부가 달라지므로 접수 후 확인 연락 드리기전까지 제품을 임의로 보내지 마십시오.

 4) 해외 주문수입상품은 일부를 제외하고는 무상 AS대상이 아닙니다. 우선 신청서를 접수 하시면 가능여부를 연락드립니다


<AS 신청 절차 안내>  


①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페이지에서 해당 주문내역을 확인해보시면 발송이 완료된 주문건에는 [반품신청], [ AS ]버튼이 나타납니다.

   AS신청은 [ AS ] 버튼을 클릭합니다.




② 아래와 같이 AS신청 정보를 입력합니다.
 


내용을 전부 기입하신 후 [AS요청] 버튼을 클릭합니다.


AS처리상태는 마이페이지 > "환불/반품/AS" > "AS내역"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AS가 완료되면 택배로 배송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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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이벤트 관련 상품 반품입니다. 사은품도 같이 반품해야 하나요?

이벤트 상품을 구매하셔서 반품을 하실 때는 사은품도 같이 반품해 주셔야 합니다.


만일 이벤트상품으로 받으신 사은품을 함께 반품하지 않으시는 경우는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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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반품 가능한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반품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반품이 가능한 경우


1. 구매자 단순 변심 : 배송 완료 후 7일 이내 신청 접수 건


   ※상품에 [해외], [주문]표시된 상품을 비롯 "청약철회 불가상품" 은 초기불량인 경우를 제외하고는 반품 및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구입 후(배송 받은 날 기준) 7일이 초과한 경우


- 상품을 멸실 또는 훼손한 경우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 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예) 모든 종류의 전자기기, 가전제품과 액정 화면이 부착된 노트북, LCD 모니터, 디지털 카메라 등 디지털기기의 경우, 반품/교환은 제조사의 기준을 따릅니다.

 - S/W, 게임, 브랜드PC, 주변기기, 노트북, MP3등은 경우 개봉과 동시에 교환, 환불 불가

  (브랜드PC, 모니터 등은 제조사의 불량판정서가 있을 경우에만 환불 및 반품 가능)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예) diy제품을 조립한 경우, 부품을 납땜, 삽입 또는 조립한 경우, 제품에 전원을 인가한 전자보드(개발보드 등을 비롯한 광범위의 회로보드를 통칭함)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고객 주문 확인 후 상품 제작에 들어가는 주문 제작상품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예) CD/DVD/GAME/BOOK의 경우 포장 개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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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반품신청 절차는 어떻게되나요?

반품신청시 유의 사항


 1) [주문], [해외] 상품은 "청약철회불가 상품"입니다. 초기불량인 경우를 제외하고 반품이 되지 않습니다.

 2) 배송을 받은날로 부터 7일이 경과한 경우 변심에의한 반품은 불가능합니다. 


<반품 신청 절차 안내>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페이지에서 해당 주문내역을 확인해보시면 발송이 완료된 주문건에는 [반품신청], [ AS ]버튼이 나타납니다.

   반품신청은 [ 반품신청 ] 버튼을 클릭합니다.






② 아래와 같이 반품신청 정보를 입력합니다.

- 고객단순변심에의한 반품의 경우 운송료정산을 위한 입금계좌를 선택하셔야 하며

- 환불받으실 계좌는 단순교환을 제외하고는 전부 기입해 주셔야 합니다.
 





내용을 전부 기입하신 후 [접수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반품처리상태는 마이페이지 > "환불/반품/AS" > "반품내역"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반품이 완료되면 운송료를 정산하고 해당금액을 환불 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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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상품을 받았는데 불량입니다. 어떻게 반품하나요?

받으신 상품이 초기불량이 의심되는 경우 AS신청으로 접수해 주시면 처리 해드립니다.


단, 상품을 받으신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1.우선 받으신 제품이 불량품인지 정확하게 판단하셔야 합니다.


2.AS신청을 통하여 불량내용을 접수합니다.
  AS신청은 회원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에서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AS신청절차는 FAQ중 AS신청절차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3. AS신청으로 접수된 내용을 바탕으로 엘레파츠로 반품, 제조사로 반품등 회수 조치를 합니다.


4. 회수한 제품의 상태를 확인하여 초기불량일 경우 교환, 수리등 상품제조사(혹은 유통사)의 규정에 따라 조치를 취해드립니다. 


(주의) 엘레파츠로 반품의 경우 고객님 임의로 택배 발송을 하셔서는 안되며, 반드시 엘레파츠에서 2~3일 이내로 보내드리는 엘레파츠와 계약된 택배사(로젠택배)를 통하여 보내셔야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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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상품이 파손되어서 배송되었습니다.어떻게 해야 하나요?

엘레파츠는 지정 택배사인 로젠택배와 택배 화물에대한 보증보험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운송중 발생된 파손, 분실에 대해서는 택배사에서 대금을 지불하오니 택배로 받은 제품에 손상 또는 파손이 있으신 경우에는 아래 순서대로 진행 부탁 드립니다. 


제일 먼저 택배기사님께 파손된 상태로 직접 받으셨다면 택배기사님께 곧바로 파손사실을 알리십시오.


  ① 엘레파츠 고객센터 또는 1:1 게시판에 파손 내용을 남겨주세요.


    ※택배박스에 부착된 송장사진, 파손 된 상품사진, 택배박스 전체사진 총 3장을 촬영하여 첨부해 주세요


  ② 담당자가 확인후 로젠 택배사에 사고건 회수접수 신청을 합니다.


  ③ 해당 지역 로젠택배 기사님 방문시 파손된 박스와 제품을 함께 전달해 주면 됩니다.


  ④ 주문하신 상품을 다시 준비하여 택배 재출고 합니다.


    ※ ①번 순서에서 사진으로 내용 확인시 가능한 바로 재출고 해드리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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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반품은 어디로 하나요?

- 상품에 따라서 반품처가 다른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먼저 "반품신청"을 하신 후 쇼핑몰로부터 안내를 받으신 후, 안내에 따라서 반품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전 반품신청 없이 임의로 반품하신 경우에는 반품을 받지 않고 되돌려 보냅니다. 


- 반품이 불가능한 상품도 있사오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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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주문취소와 반품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주문취소


-  주문,결제 완료 후 다으단계로 넘어가기전에 주문을 취소하시면, 해당 결제내역에 대한 카드승인취소 및 계좌로 환불되는 것을 말합니다.
  *[주문], [해외]상품과 같은 "청약철회불가 상품"의 경우 "입고대기단계" 부터 주문취소가 불가능합니다.


반품


- 제품 구매이후 변심 또는 제품의 불량으로 인해 제품을 반송한 후 환불처리(계좌입금, 승인취소) 받으시는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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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환불처리에 걸리는 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1. 상품을 받은 후 반품하셨을 경우


- 대부분의 반품은 저희 쪽에 제품이 입고된 당일이나 다음날 환불 처리가 이루어집니다.

- 그러나 불량품 등 검수가 필요한 경우 더 지연될 수도 있습니다.

- 카드 결제 취소는 카드사의 상황에 따라 다소 시일이 걸릴 수 있습니다.



2. 상품 발송전 환불 요청하셨을 경우


- 환불 가능한 상품일 경우 대부분은 당일 환불 처리 가능하십니다. (오후 4시 이전 접수건에 한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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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주문자와 환불을 받아야 할 사람이 다른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환불요청은 주문자정보(주문자/입금자/받으시는 분)과 관련된 분에 한해서만 가능합니다.

사업자명/대표자명/주문자명/입금자명에 해당되는 고객님의 계좌번호를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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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반품상품을 보낼때 지정 배송업체로만 보내야 하나요?

반품신청을 접수하여 로젠택배를 이용하시는 경우 상황에 따라 엘레파츠에서 운송료를 부담하지만 다른 운송방법을 이용하시는 경우 운송료 전액을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로젠택배 이용시 운송료] 


- 제품구입 후 7일 이내 제품불량 발생시 교환이나 환불에 필요한 운송료 전액(왕복) 엘레파츠에서 부담 

- 제품구입 후 7일 이상 30일 이내에 제품불량 발생시 교환에 필요한 운송료 반액(편도) 엘레파츠에서 부담 

- 제품구입 후 30일 이후 발생하는 제품불량의 경우 운송료 전액 고객 부담 

- 기간 상관없이 소비자 변심에 의해 반품하는 경우 운송비 전액 고객 부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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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제품교환, 환불시 택배비는 어떻게 하나요?

[제품 불량으로 인행 교환/환불시] 


- 7일 이내 : 엘레파츠 왕복 부담(로젠택배 반품시, 타 운송수단이용시 전액 고객님 부담입니다) 

- 7일 이후 30일 이내 : 엘레파츠로 보내실때 고객님부담. 엘레파츠에서 고객님께 다시 보내드릴때 고객님 부담입니다. 

- 30일 이후 : 고객님 왕복 부담 

- 테스트 후 이상이 없거나 변심 반품에 한해서는 전액 고객님께서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

 


[고객 변심으로 인한 교환/환불시]


- 전액 고객님께서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

- 제품 교환 , 반품시 엘레파츠 전용 택배 회사인 로젠택배(1588-9988) 를 이용하여 반품으로 보내시면 좀 더 저렴하게 택배를 보낼 수 있습니다. 

- 로젠택배 접수 후 제품안에 2,500원을 동봉 후 택배 착불 발송 해주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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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 상품을 받았는데, 마음이 변해 반품하고 싶습니다. 가능한가요?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은 택배를 수령한 날로 부터 7일 이내에 반품 접수된 상품에 한해서만 가능합니다.

단 [주문], [해외], [주문제작]등 일부 "청약철회 불가상품"은 어떠한 경우에도 반품이 불가능하오니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

*청약철회불가 상품은 상품리스트와 상품 상세페이지의 제품명 옆에 [주문], [해외] 아이콘이붙어 있으며, 또한 장바구니에서 보시면 품명 아래에 [청약철회불가]아이콘이 추가로 보여집니다.


1. 청약철회 불가상품 아이콘표시



2. 청약철회 불가상품 주문시 고객님이 동의하지 않으시면 주문이 성립되지 않습니다.





[고객 변심으로 인한 교환/환불시]


- 운송료는 전액 고객님께서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

- 제품 교환 , 반품시 엘레파츠 전용 택배 회사인 로젠택배(1588-9988) 를 이용하여 "반품"으로 보내시면 좀 더 저렴하게 택배를 보낼 수 있습니다. 

- 로젠택배 접수 후 제품안에 2,500원을 동봉 후 택배 착불 발송 해주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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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 반품시에 상품회수주소를 변경 할 수 있나요?

반품접수시 수거지 주소를 다른곳으로 변경하시면 변경된 주소지로 회수 신청이 가능합니다.


<반품 신청 절차 안내>  


①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페이지에서 해당 주문내역을 확인해보시면 발송이 완료된 주문건에는 [반품신청], [ AS ]버튼이 나타납니다.

   반품신청은 [ 반품신청 ] 버튼을 클릭합니다.






② 아래와 같이 반품신청 정보를 입력합니다.

- 고객단순변심에의한 반품의 경우 운송료정산을 위한 입금계좌를 선택하셔야 하며

- 환불받으실 계좌는 단순교환을 제외하고는 전부 기입해 주셔야 합니다.
 





내용을 전부 기입하신 후 [접수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반품처리상태는 마이페이지 > "환불/반품/AS" > "반품내역"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반품이 완료되면 운송료를 정산하고 해당금액을 환불 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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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 상품회수 시간을 미리 정할 수 있나요?

회수 접수 후 7일 이내에 택배기사분이 연락드리고 방문하여 회수하게 됩니다.


시간 조정을 원하시는 경우 택배기사분과 연락시 방문시간 조정 부탁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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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 초기불량입니다. 선출고가 가능한가요?

죄송하지만, 초기불량으로 인한 선출고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제품을 회수하여 제조사나 엘레파츠 자체적으로 불량여부를 확인하고 교환해드리고 있습니다. 

먼저 AS신청절차에 따라서 AS접수를 하시고 절차에따라 불량제품을 보내주시면, 입고된 제품을 확인하고, 1:1교체해드리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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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해외주문수입상품도 AS가 가능한가요?

해외 주문수입상품은 반품 및 AS처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엘레파츠에서는 고객들의 불편과 피해를 최소하 하기위해 아래와 같이 대응하고 있습니다.


1.초기불량인 경우(고객 택배 수취 후 7일 이내 접수 건) 무상 반품 및 교환 처리
①고객의 AS신청 접수 ->엘레파츠 
②엘레파츠 -> 해외공급처(제조사)로 반품, 교환신청  
③고객 불량품 반품 -> 엘레파츠 
④엘레파츠 ->해외공급처(제조사)로 불량품 반품

⑤해외공급처(제조사) -> 엘레파츠 (새제품 교환)
⑥엘레파츠 -> 고객(새제품 재발송)


택배 수령 후 7일 이내 접수한 초기불량건 이외에는 AS를 접수하시더라도 왕복 운송료(국제항공료 포함)가 고객에게 부과 되며, 공급처(제조사)의 규정에 따라 유상AS처리 될 수 있습니다.  


2.고객 택배 수취후 7일이 경과한 AS신청 건

①고객의 AS신청 접수 ->엘레파츠 
②엘레파츠 -> 해외공급처(제조사)로 AS신청(비용 확인)  
③고객 불량품 반품 -> 엘레파츠 
④엘레파츠 ->해외공급처(제조사)로 불량품 반품

⑤해외공급처(제조사) -> 엘레파츠 (불량 수리 또는 교환)
⑥엘레파츠 -> 고객(재발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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